Close

help

공지 [공지] 언코티드247 이용약관 일부개정 사전 안내
공지 반품/교환 서비스 한시적 연장 안내
공지 [공지사항] 네이버 알림서비스 시행 안내
공지 [공지] 2020년 설 연휴 출고 일정 안내
공지 [언코티드] 2020년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일정 안내
공지 LGU+ 070서비스 장애 발생으로 인한 고객센터 전화 연결 오류 안내
공지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 이용제한 일정 안내
공지 ※ 추석연휴 배송 안내
공지 이용약관 개정의 건
공지 속초지역 화재로 인한 배송지연 및 불가 안내
공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에 대한 공지사항
공지 배송 정책 변경 안내
공지 [언코티드]설날 연휴 공지사항
공지 11월 30일 내부 행사 일정으로 인한 배송휴무 안내
공지 [언코티드] 알림톡 공지사항
공지 [언코티드] 상담톡 공지사항
공지 [CJ대한통운 파업 예정 인한 배송지연 안내]
12 [주문취소관련] 비회원 주문시 주문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
11 [주문취소관련] 주문 취소 및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
10 [교환/반품관련]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
9 [교환/반품관련] 반품하려고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 되나요 ?
8 [결제관련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7 [회원가입관련] 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,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6 [회원가입 관련]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?
5 [입금관련] 주문금액과 다른금액을 입금했어요.
4 [배송관련]제품을 택배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?
3 [배송관련]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2 [배송관련]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1 [배송관련]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?

KAKAOTALK 플러스친구 @언코티드

\
카카오톡 친구를 이용하면
더욱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CONTACT \

제품사입/입점 문의 : sales@blankcorp.kr
마케팅제휴 문의 : marketing@blankcorp.kr
해외수출 문의 : global@blankcorp.kr